성경

잠언 7장 1절 -27절

로잔나 2021. 12. 22. 19:02

 

 

*  잠언 7장 1절 -27절

 

음녀에 대해 계속해서 경계의 말씀을 주십니다. 

많은 부분 죄악에 넘어지고 인생의 파탄과 가정이 깨지고 영혼이 망가지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음녀에게 빠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계명을 간직하라, 계명을 지켜 빼앗기지 말라, 손가락에 매어 항상 말씀을 보며 기억하고 마음에 새겨 늘 가까이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말씀을 지키는 동안에 말씀이 음녀에게서 우리를 지켜주시는 것입니다. 

지혜없는 어리석은 자는 하나님의 말씀의 법을 지키지 않고 마음에 품지 않고 멸시하여 듣지 않는 자 입니다.

그는 음녀를 찾아갑니다.  그가 사망을 향하여 음녀를 찾아갈 때 음녀도 기다렸다가 그를 맞이합니다. 

음녀는 우리를 찌르고 죽이고 영혼까지 망하게 합니다. 

음녀는 집에 가만히 머물러 있는 게 아니라 우는 사자와 같이 두루 돌아다니며 삼킬 자를 찾아 사냥하고 있습니다. 

음녀가 흐리는 말로 유혹해 소가 도수장으로 가서 죽는 것처럼 끌려가고 쇠사슬에 매이어 가는 것 같이 필경은 화살이

그 간을 뚫어 망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자로서 아들을 향해 음녀를 경계해야한다고 다시 한 번 권면합니다. 

음녀의 길로 치우치고 미혹 되서는 안 됩니다. 음녀가 많은 사람을 상하여 엎드러지게 하고 죽은 자가 허다합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를 통행할 때 하나님께서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보존하시고 하늘을 열어 만나를 먹이시고

바위를 깨뜨려 생수로 마시게 하고 그들의 길을 인도해가셨습니다. 

모압을 통과하는 동안 모압의 왕이 이스라엘을 두려워해 발람을 초청해 이스라엘을 저주하게 했습니다. 

발람은 물질의 탐욕으로 이스라엘을 저주하려고 하는데 축복을 하게 됩니다.  하나님이 막으셨습니다.

외부적으로는 어떻게 공격을 하던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시기 때문에 보호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발람이 꾀를 내어 그들의 음행으로 인해 하나님께서 치시고 망하게 될것이라고 이스라엘이 행진해 가는 믿음의

길 앞에 모압의 음란한 여인들을 뿌려 스스로 무너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음행을 행하고 우상에게 숭배하여 2만4천이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능력의 사람 삼손도 음녀로 인해 머리털이 잘리고 망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자 다윗도 음행으로 고통당했습니다.  솔로몬도 음녀로 인해 나라가 쪼개지고 망하게 되었습니다. 

음녀로 상하여 엎드러지고 음녀로 인해 죽는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도 경계하지 않으면 넘어지게 됩니다.  외부적으로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시지만 내부적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치시는 마귀의 강력한 간계와 무기는 음행입니다.  음행은 육체도 상하고 인생도 망가뜨리고 가정도 깨뜨리고 영혼까지도 망하게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계명을 간직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살고 하나님의 법을 눈동자처럼 지키면 이것이 우리를 지켜줄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사는 나날들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 아멘 -